업무분야

민·상사

사회가 복잡 다단화됨에 따라 민사·상사 사건도 대형화·전문화되고 쟁점이 복잡·다양해지고 있습니다. 법무법인 울림은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다수의 자문·소송 수행 경험을 가진 변호사들이 계약서, MOU등 각종 법률서류 작성 및 검토는 물론 가압류·가처분 등 보전처분부터 본안소송 및 부동산·채권 압류, 경매, 추심·전부명령 등 강제집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쟁해결 절차에서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민·상사 자문

법무법인 울림은 부동산 관련 계약, 공사계약, 가맹계약, 컨설팅계약, 연예인전속계약, 대출계약, 신탁계약, 임대차계약 등 고객의 사업을 위한 각종 법률적 검토와 계약서 등 법률문서의 작성을 수행합니다. 또한 총회 및 이사회 개최, 대표자 선임, 정관작성 등 법인 운영에 필요한 각종 자문도 수행하고 있습니다.

민·상사 소송

법무법인 울림은 고객의 권리구제를 위하여 대여금, 매매, 임대차, 목적물 인도·등기, 도급, 사해행위취소, 공유물분할, 주주총회결의취소, 신주발행 무효 등 각종 민·상사 소송을 수행하며, 지급명령 등 간이소송절차와 제소전화해, 상사중재 등 소송에 갈음하는 분쟁해결절차를 통해서도 신속하고 원만하게 사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

보전처분

법무법인 울림은 판결의 실효성을 담보하기 위해 본안소송과 함께 또는 그에 앞서 채무자의 재산에 대한 가압류·가처분 사건을 수행합니다. 또한 법인 등 단체 운영과 관련한 총회결의효력정지가처분, 직무집행정지가처분, 회계장부열람등사가처분 등 임시지위를 정하는 가처분 사건을 수행합니다.

강제집행

법무법인 울림은 판결 이후 고객이 실질적으로 자신의 채권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부동산·동산 강제경매, 채권 압류 및 추심·전부명령, 재산명시,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신청 등의 사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.